메뉴

전체기사

정치

일본어기사

경제

사 회

공지

교육

지방종합

문화

스포츠

연예

특집

포토

영상

식품위생

우리업소자랑

영문기사

원빈 이나영 결혼사진, 푸른 밀밭 속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결혼식
편집국   |   2015-06-04 [22:37]


배우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. 
 
지난달 30일 결혼한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정선의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한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.  

사진 속 원빈과 이나영은 밝은 표정으로 웃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. 배경으로 일반적인 예식장이 아닌 강원도 정선의 모습이 펼쳐져 있어 마치 그림같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. 
 
특히 나란히 서서 서로를 바라보는 선남선녀 두 사람의 행복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.
 
이에 소속사 이든나인 측은 "이나영씨와 원빈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"며 "결혼식은 5월 30일,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"고 전했다. 
 
이어 "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다"고 설명했다. 

특히 "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같이 살아가겠다"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. 
 
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2011년 한 소속사 연예인으로 인연을 맺었으며, 2012년 열애를 인정했다. 그리고 열애인정 3년 만인 2015년 5월30일 강원도 정선에서 소박한 결혼식을 올렸다.
URL 복사
x
  •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.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네티즌 독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-전남조은뉴스. All rights reserved.